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General Life)

돌싱글즈3 조예영 한정민 인스타 출연진 재방송 시청률 직업

by 심리,동기부여 옆집아저씨 2022. 9.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예능을 알려주는 러블리 튜이에요. 

오늘은 2022년 6월 26일부터 mbn, ena에서 방영하는 돌싱글즈3 조예영 한정민 인스타 출연진 재방송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께요.  

 

1. 돌싱글즈3 조예영 한정민 인스타


- mbn, ena에서 둘이 공동제작하게 된 돌싱글즈3의 연상연하 커플인 조예영, 한정님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께요.

 이 두분은 처음부터 조예영님(여)은 37세, 한정민님(남)은 33세로 나이차이 4세의 커플인데요, 여러방송국에서 재방송을

시청하실 수도 있도 티빙에서 실시간으로 유료로 보실수도 있어요. 

조예영님은 오늘 한정민님의 친구들과 처음으로 함께하는 식사자리를 만들었어요. 

집으로 초대해서 같이 즐겨야 하는데, 아직 한정민님과도 사이가 그렇게 녹록치 않은데 한정님민 친구들이 오시니

집들이 파티처럼 외부에서 바베큐파티를 하는데 영 어색하신가봐요. 

한정민님의 친구들 입장에서도 조예영님이 그렇게 편하지는 않을거에요. 하지만 자신의 친한 친구인 한정민님의 

여자친구 겸 현재는 동거를 하고 있는 분이니 분위기를 풀기 위해서 자연스럽게 친하게 말도 걸고 장난도 치는 모습이에요. 

한정민님 친구분인 김창훈님께서 조예영님이 계속 어색하게 계시면 더 장난을 치실려고 그러시나봐요. 

저렇게 남자친구의 친구들을 만나시면 돌싱글즈3의 한예영님처럼 다들 어색하실수도 있고 어떤 여자분들은 텐션이 올라가서 오래 본 친구처럼 같이 재밌게 바로 어울리시기도 하는데, 이게 각자의 성향이라 어떻게 해야 한다는 정답은 없는 것 같아요. 저 같은 ENFP 는 저런 분위기에서는 절대로 한번에 친하게 지낼 수가 없는 것 같아요. 

아마 저도 돌싱글즈3의 조예영님처럼 조금씩 조금씩 시나브로 친해지는 사이이고, 그렇게 한번 친해지면 자연스럽게 오래 가는 그런 성향인것 같아요. 

돌싱글즈3의 한정민님의 친구들이 조예영님의 분위기를 풀어주시려고 이렇게 계속 장난을 치면서 가벼운 농담을 하시네요. 

아마 조예영님은 돌싱글즈3에 나오면서 얼굴이 알려지는 모든 것을 감내하고 나온 것이라 더 조심스러우실거에요. 

한정민님도 마찬가지겠지만, 이게 생각보다 굉장한 용기와 방송후에 돌아오는 후폭풍을 감당해야 한다고 해요. 

조예영님은 한정민님의 친구들이 아직은 낯설지만 계속해서 말을 붙여보고 있어요. 

안타깝지만 돌싱글즈3의 조예영님은 인스타그램을 하지 않으시는지 찾을 수가 없네요. 

 

2. 돌싱글즈3 조예영 한정민 출연진


- 돌싱글즈3의 출연진은 진행에 유세윤님, 이혜영님, 정겨운님, 이지혜님이 출연하셔서 돌싱글즈3에 출연하는 분들에 대한 이야기를 중간에 같이 시청하면서 의견을 내시는데요, 실제로 유세윤님, 이지혜님은 초혼이고, 이혜영님, 정겨운님은 재혼이세요. 일부러 이렇게 돌싱글즈3의 진행자 편성을 한건가 싶기도 해요. 초혼과 재혼의 진행자들이 있으므로해서 
돌싱글즈에 나오는 출연자들의 마음을 헤아일수 있지 않나 싶어요. 

덥디 더운 여름 한낮에 파라솔 밑에 앉아서 조예영님은 한정민님의 친구들과 이제 조금씩 어색한 분위기기 풀리고 있어요. 

아무래도 조예영님은 여자분이시라 이런 분위기가 쉽지는 않으실거에요. 

이제 조예영님이 활짝 웃으면서 분위기가 화이애애애해졌어요. 아까는 화기애매했었거든요. 

사라의 장금이 한정민님이 조예영님이 친구들과 자신의 이야기를 하는 것을 들으며 요리를 하고 계시네요. 

 

한정민님의 친구분인 박재운씨는 조예영님을 계속 지켜봤는데, 작은고모 느낌이라고 하시네요. ㅋㅋ

큰고모, 큰이모, 작은이모도 아니고 작은고모 상이라니, 대체 어떤 느낌일까요? 편안하고 예쁜 연상녀의 느낌이란걸까요?

이 느낌 좀 조예영님이 기분 나빠하시지 않을까 싶기도 하지만, 유쾌하게 잘 넘져주시는 조예영님, 

 

3. 돌싱글즈3 조예영 한정민 인스타 출연진 재방송 시청률 직업


- 돌싱글즈3의 한정민님은 이혼 5년차이고 약간 축구선수 손흥민님과 축구선수 조원희님을 닮았어요.

 서구적인 미남은 아니지만 서글서글하면서 조예영님을 많이 아끼고 사랑하는 그런 진지남이에요. 

한정민님은 볼보회사에서 근무중이고,  조예영님은 아버지가 운영하는 중소기업의 상속녀라서 화제가 됐었었던 적이있었어요. 37세 나이에 상속녀라니 100억만 상속받아도 평생을 웃으면 지낼 수 있을 것 같아요. 

한정민님의 친구분들이 조예영님에게 말을 놓으라고 하는데요, 조예영님이 나이가 4살이나 위다보니 편하게 하라고 하는데 아직은 불편한지 조예영님이 말을 놓지 못하시네요. 원래 말을 잘 못놓는 사람들이 많아요. 

한정민님 친구들에게 말을 놓기 시작하셨어요. 먹어 빨리!!

시원하게 한잔하죠라고 하면서 민아 한잔하자 라고 말을 하시네요. 

조예영님 목소리가 참 부드럽고 단아하시네요. 외모도 단아하시지만, 목소리도 아주 단아하네요. 

한정민님 조예영님 커플의 동거에 와준 한정민님 친구들에게 감사합니다. 와주셔서라고 하면서 건배를 하는 모습

참 정겹네요. 저런 경치 좋은 곳에서 술하고 고기를 먹는다는 것 자체가 행복이 아닐까 싶어요. 

이제 조예영님이 조금씩 분위기가 적응을 해나가시네요. 

조금은 편안해진 분위기 조예영님의 얼굴에 슬슬 웃음꽃이 피기 시작하시네요. 역시 친해지기 위해서는 공감대가 필요하죠. 

조예영님을 작은 고모상이라고 표현하셨어요.

유세윤님도 부인이 연상이라 연상녀를 아주 잘아시는데요, 작은 고모닮았다고 하니까, 엄마쪽은 가면 안돼라고 하시네요.

조예영님도 흔쾌히 받아 넘기시네요, 다행히 큰엄마, 큰고모는 아니고 작은고모라고 하니 다행인가봐요.

이래서 연상연하 커플이 나이 때문에 누군가가 치는 장난에 민감할 수도 있고 싸우기도 많이 하나봐요. 

조예영님은 한정민님이 사람이 생각이 되게 깊고 바르고 좋은점을 이야기 해주시네요. 

한정민님의 친구분들이 정민씨를 띄엄띄엄 봐서 그런다고 옆에서 말씀하시네요. 

둘이 손잡았냐고 물어보네요. 동거 3일차에 모닝 뽀뽀도 하는 마당에 손잡았냐니요.~~ ㅋㅋ

진행자인 이혜영님이 못말려 정말 이라고 말씀하시는데, 이제 다 큰 어른들이 당일날 만나서도 손잡는건 너무 쉬운일일 수도 있는데, 조심스럽게 물어보시네요. 

작은 정원과 수영장이 딸린 독채가 진짜 멋지네요. 저런 곳에서 딱 1달만 생활하면서 혼자 조용히 있고 싶어요. 

한정민 조예영 커플은 저기서 저렇게 동거를 하면서 서로를 알아가며 최종 선택을 해야해요. 재혼을 할지 아니면 그냥 이렇게 끝을 내게 될지...


돌싱글즈3의 시청률은 평균 4.2% 케이블에서 방송하는 프로그램으로써는 상당히 높아요. 그만큼 돌싱들에 삶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다는 이야기 같아요. 

 

돌싱글즈3 티빙에서는 유료로 실시간으로 시청하실 수 있고요, mbn, dramacube, ena, e채널등에서 재방송을 보실 수 있어요. 중간중간 재방송을 보시는 것도 좋지만, 티빙같은 곳에서 돌싱글즈3의 1편부터 정주행을 하시는것도 추천드려요. 엄청 재밌거든요. 

 

마무리

- 돌싱글즈3 조예영 한정민 인스타 출연진 재방송 시청률 직업에 대한 포스팅을 마칠께요.

 돌싱글즈3의 10회는 2022년 8월 28일 (일) 밤 10시, 11회는 2022년 9월 4일 (일)에 방영되어요. 

감사합니다. 

 

 

 

관련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