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General Life)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79회 럭셔리 여행 맥주축제 재방송 시청률 9월 6일 정보

by 심리,동기부여 옆집아저씨 2022. 9.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2년 9월 6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에 kbs2에서 방영된 박원숙의 같이삽시다 시즌3 79회 럭셔리 여행 맥주축제 재방송 시청률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께요.

2021년 2월 1일 부터 kbs2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여성들의 중년 이후의 힐링되는 삶을 재조명하기 위해서 배우 박원숙님, 김천님, 가수 혜은이님, 김청님, 배우 이경진님들이 출연하시면서 다양하고 자연친화적인 삶을 사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박원숙의 같이삽시다 시즌3는 평균시청률이 거의 5%에 육박할정도로 꽤나 잘나오고 있어요. 

특히나 중년 이후 여성들의 힐링하는 삶을 사는 모습이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이 되는 것 같아요. 

 

1.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79회 럭셔리 여행 맥주축제


-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79회는 박원숙님께서 동생들을 위해서 럭셔리한 여행을 준비했어요. 이제 여름도 거의 다 지나갔고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다가왔으니 가을바람 쐬러 가는 여행이 너무 즐겁지 않겠어요? 

럭셔리한 여행의 끝판은 바로 먹거리 인데요, 그 여행의 막판에는 바로 맥주 축제가 있다고 해요. 

왠이 울적해는 가을, 가을은 남자의 계절이라는데, 여자분들도 가을이 되면 왠지 스산해지고 쓸쓸해지시나봐요. 

 

박원숙님이 같이 삽시다에서 동생들을 위해서 만반의 준비를 하셨어요. 어디로 떠나볼까요.

여기는 항구의 도시 목포에요. 목포의 바닷바람과 바다를 보니 마음이 확 트이는 것 같고 아주 좋네요.

박원숙님, 김청님 다들 한껏 꾸미고 나오셨어요. 

애들도 럭셔리하게 보인다고 하시네요. 

중년의 어머니들에게는 어린애들이 너무 귀엽게 보이나봐요. 

미운 7살 9살 이라고 하는데, 그래도 할머니가 되면 그런 미운 손자들도 할머니 할아버지가 되면 엄청 귀엽다고 하시네요.

설마 아이들이 박원숙님의 같이 삽시다 출연진을 몰라보진 않겠지 하는데요,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가 벌써 5년이날 된 프로그램인데 모르겠어 했는데, 애들은 전혀 모르는 눈치네요.

하긴 애들한테는 아이돌이나 젊고 예쁘고 잘생긴 배우들이나 알지 중년 배우분들은 관심이 별로 없을거에요.ㅋㅋ

지나가는 여행객들 및 아이들이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팀을 몰라봐서 그런가 후유증이 심한것 같아요. 

인지도 0이라고 표현을 하시네요. 

 

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79회 럭셔리 여행


-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팀의 알쏭달쏭 원숙표 여행지인 대망의 첫 번째 장소는 어디일까요?

박원숙님이 여행지를 알려주시면서 실망할 수 도 있다고 하시네요. 여행은 어딜가느냐가 중요한게 아니고 누구와 함께 하느냐가 가장 중요하는 말이 있어요. 

바닥이 뻥뚫린 케이블카를 타는 여정이에요. 케이블카가 아주 재미지면서 산천을 하늘에서 구경할 수 있는 최고의 액티비티이긴 한데요, 바닥이 뻥 뚤리다보니 고소공포증있는 분들에게는 너무 무서울 것 같아요. 

아찔한 바닥의 케이블카 덕분에 혜은이 님은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계시네요. 

놀이동산의 롤러코스터 타는 기분이라고 해야 할까요? 저는 저런 바닥이 뚫린 높은 곳에 있으면 현기증과 공포증이 생겨서

아찔하더라고요. 차라리 롤러코스터를 5분타고 내리는게 낫다는 생각이 들어요. 

박원숙님 팀들이 이번에는 고급 리무질은 타고 어느 동네에 내리셨어요. 

김청님, 이경진님, 혜은이님은 여기가 어딘가 하고 찾아보고 계세요. 

우리 멋대로 떠나는 럭셔리 여행, 마무리는 어디일까요?

여기는 목포의 핫플레이인 건맥축제의 장소에요. 

건맥축제란 건어물과 맥주가 함께하는 축제인인데요, 일정 입장료를 지불하면 맥주를 무한리필로 마음껏 드실수가 있어요. 

맥주 귀신들은 무한리필로 5000ml 이상 마시고 가신다고 하는데요, 결국은 건어물은 무한리필이 아니기에 건어물은 적당히 드셔야 할 것 같아요. 

목포의 어느 시장같은 골목에 건맥축제로 거리를 맥주 축제 동네로 바꾸었어요. 뒤에 파란색 의자와 테이블이 젊은이들의 동네처럼 보여요. 

아니드신 중년의 여성들이 이런 젊은이들의 핫플레이스인 건맥축제에 왔다고? 도저히 믿기지 않는 김청님

 

 

 

3.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79회 럭셔리 여행 맥주축제 재방송 시청률 9월 6일 정보


- 시즌3 79회 럭셔리 여행의 끝판은 바로 맥주축제가 열리는 곳인거죠.

원래 여행의 화룡점정은 바로 먹을거리 아니겠어요?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의 묘미는 바로 우리들의 일상을 

박원숙님 팀들이 대신 체험해 준다고 해야 할까요? 

무한리필 건맥축제를 즐기려면 어떻게 해야하는디 박원숙님이 물어보고 계시네요. 

맥주 무한리필 축제는 상업적인 이익보다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서 시작했다고 하네요. 

하긴 맥주를 일정 가격만 내면 무한리필로 준다는 것이 남는 장사는 절대 아니에요. 

생맥주는 관리하기도 힘들고 유통기한이 있어 병맥주처럼 막 보관할 수 있는 것도 아니에요. 

안주도 줘요라고 물으시네요. 안주도 줍니다. 

다만 팔찌가 있는 사람만 맥주 주문이 가능하고요, 팔찌를 획득하려면 일정비용의 입장료를 내고 팔찌를 받아서 차고 다니는 거에요. 

홍대의 클럽입장권과 같은 개념이라고 볼 수 있어요. 클럽 입장권을 팔찌로 받고 나서는 계속해서 여기저기 클럽을 무료로 다닐 수 있잖아요. 

팔찌착용을 하고 이제 부터 맥주를 주문하고 마실거에요. 유후 시원하겠네요. 

상품권 추첨도 있어요. 상품이 워낙 많이 준비되서 잘하면 상품을 탈수도 있겠네요. 

드디어 시작된 무한리필의 시간, 이제부터 맥주를 무한으로 마셔보실께요.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79회는 럭셔리로 시작해서 무한리필로 끝나는 이색적인 여행이 되었어요. 

확실히 건맥축제는 젊은분들이 상당히 많은 거리네요. 

 

맥주 기계앞에 서서 맥주를 시켜보아요. 시원해 보이네요. 캬. 

맥주를 가득 채우고 한잔 해보시죠. 꽉 채운 맥주만큼 든든한 마음도 있겠어요.

노년에 저런 친한 친구들 하고 같이 사는 삶도 참 재밌을것 같아요. 

안주없이 그냥 맥주만 마시면 좀 그래서 막내인 김청님이 출동하시네요. 

김청님, 이경진님이 안주를 사러 어딘가로 향하시네요. 

2022년 9월 6일 화,kbs2에서 방영하는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79회 시청률조 좋고요, 재방송은 kbs2, kbs story, kbs드라마에서

방영하니 참고해주세요. 

포스팅을 마칠께요. 

감사합니다. 

 

 

 

 

관련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