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경제(Stock Market, Economy)

비트코인 개수 늘리기, 선물거래 방법 - 비트겟 신규사용자 혜택 $560

by 심리,동기부여 옆집아저씨 2021. 12. 13.
반응형
비트코인이 요즘 핫한 투자 수단으로 각광 받고 있는 것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입니다. 
2017년 정부에서 가상화폐에 대한 규제로 한동안 침체기 였던 이 시장이 이제는 돈을 복사하는 시장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비트코인의 개수를 늘리는 가장 빠른 방법은 무엇일까요? 
돈주고 계속 구매하는 것 말고는 역시 비트코인 선물매매를 돈해서 늘리는 방법이 가장 빠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비트코인의 선물매매를 잘 모는 분들을 위한 길라잡이가 되기 위해서 비트코인 선물매매에 대한 자료를 공유합니다. 
 
비트겟 비트코인 선물매매-1

 

1. 비트코인 선물매매 - 진정 어려운 것인가?


- 비트코인 선물매매는 과연 무엇일까요? 우리는 그냥 현물 (주식, 코인)매매만을 통해서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에 사로잡혀있었습니다. 현물은 주식, 코인이 상승하여야만 돈을 벌 수 있는 단방향 매매가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그러나, 선물매매는 국내선물, 해외선물, 옵션들은 상승, 하락을 해도 돈을 벌 수 있는 양방향 매매입니다. 물론 옵션은 4방향 매매라 조금 다르기 합니다. 

- 비트코인 선물매매는 비트코인이 상승할 때 돈을 벌 수 있게 해주는 롱포지션, 상승매매가 있고, 비트코인이 하락할 때 돈을 벌게 해주는 숏포지션 하락매매가 있습니다. 
다시말해서, 비트코인 및 이더리움, 리플등이 하락을 해도 우리같은 개미들이 돈을 벌 수 있는 매매 방법이 있다는 것입니다. 

 

 

2. 비트코인 선물매매 - 그것은 진정한 고수의 영역인가?


- 원래 선물거래, 마진거래는 남의 돈을 빌려 지렛대(레버리지) 원리로 큰 돈을 투자하는 것입니다. 레버리지라고 표현하며, 일반적으로 현물계좌보다는 투자자가 자신의 포지션을 더 크게 투자하여 큰 돈을 벌 수 있게 만든 것입니다. 
물론, 남의 돈을 빌려 투자한 레버리지는 잘못 사용하면 빠르게 돈을 잃을 수도있습니다. 그래서 선물매매는 제대로 배우고 익혀서 투자해야 됩니다. 선물매매는 Present, Gift의 선물이 아닌 미래의 물건, 자산을 뜻하늘 Future입니다. 

- 선물매매는 주식시장의 국내선물, 해외선물, 선물옵션등에서 수십년전부터 나온 진행되어온 투자옵션 상품으로
  비트코인을 이 파생시장에 하나의 상품으로 넣은 것입니다. 이 개념을 비트코인도 적용하게 된 것이죠. 
  즉, 국내, 해외선물를 투자하듯이 비트코인 선물거래소에서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라이트코인등 몇가지의 상품으로
  상승 (롱포지션)과 하락 (숏포지션)에 투자하여 수익을 낼 수 있는 것입니다. 

 

3. 비트코인 선물매매를 위한 기본 요건은?


- 비트코인 선물매매는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업비트, 빗썸, 코인원과 같은 일반 가상화폐 거래소에서는 할 수 없습니다. 
  국내거래소는 규제에 따라 선물매매를 금지하고 있어, 해외거래소 (안전한 거래소)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4년전에는
  비트맥스가 1위 거래업체였지만, 현재는 비트겟 선물거래소(현물도 운영)가 거래량을 뛰어넘었습니다. 

- 바이낸스 vs 비트겟 : 
 두 거래소는 선물거래소로 거의 쌍벽을 이루고 있습니다. 하지만, 바이낸스는 올 하반기부터 한국어지원을 중단하여
 영어나 중국어에 익숙치 않은 분들은 바이낸스에서 선물매매를 하기에는 조금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영어를 잘한다고 해도 선물매매에 익숙하지 않다면 뭐가 뭔지 전혀 알수가 없어 투자하기에 겁이 나기도 합니다. 

- 비트겟 비트코인 선물거래소 알아보기 :
1) 비트겟 본사 : 싱가포르
2) 비트겟 제공서비스 : 암호화폐 및 선물거래소
3) 비트겟 글로벌지사 : 한국, 일본, 캐나다.
4) 비트겟 누적가입수 : 약 125만명 (매월 5~10만명씩 증가추세, 2022년 하반기 250만 넘을 예정)
5) 비트코인 선물거래량 : 현재 4~5위 (비트맥스 및 코인베이스 추월함)  

 

마무리


- 비트겟 신규사용자 혜택 

 1) 가입혜택 : 첫 가입이 $5 쿠폰 증정 
 2) 첫 입금혜택 : 선물계정으로 첫 입금시 입금액의 10%를 쿠폰을 받음. (최대 $50달러까지)
 3) 팔로우 혜택 1 : 공식 인스타 계정 팔로우 하고 좋아요, 댓글 남기면 $5 쿠폰 증정 
 4) 팔로우 혜택 2 : 비트겟 한국공식 텔레그램 및 카카오 단톡방 가입 $10 쿠폰 증정 (고객센터 연락 후 수령)
 5) 액티브 트레이드 : 누적 거래일 수가 15일 (현물, 선물포함)이 되며 $100 쿠폰 증정
 6) 카피트레이드 : 카피트레이드를 처음으로 사용하여 완성, 수수료의 10%를 쿠폰 증정
 7) 선물거래 누적 : 선물거래 누적 3번 완료 시 포지션 종료 부분의 10%를 쿠폰 증정
 8) 코인 보증금 : BGB 코인을 보증금으로 첫 사용하고 거래하면 포지션 종료될 시 $10 쿠폰 획득
 9) 비트겟 펀딩비 : 없음 (대박), 펀딩비는 선물매매에서 롱, 숏포지션을 유지하기 위해 사용되는 비용.
 10) 비트겟 선물 수수료 : 해당 링크를 통해서 가입시 평생 선물거래 수수료 50% 할인 (수수료 무시하면 큰 코 다쳐요.)

1) 모바일 : https://tinyurl.com/bitget1

2) PC : https://tinyurl.com/bitget2

- 비트겟에서 선물매매 하는 방법 및 선물매매 차트 무료 공부 함께해서 큰 부자 되보아요. ^^

 

 

관련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