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General Life)

씨름의 여왕 우승후보 7회 출연진 재방송 시청률

by 심리,동기부여 옆집아저씨 2022. 9.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씨름의 여왕 7회 우승후보 및 출연진 재방송 시청률 다시보기에 대한 리뷰를 포스팅해볼께요.

해당방송은 2022년 8월 31일 (화) tvn story에서 방영된 내용이에요.

씨름의 여왕은 tvn story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여자 격투 예능을 표방한 씨름계의 부활을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어요.

씨름의 여왕에서 강력한 우승후보를 꼽히는 출연진이 있는데요 바로 만능스포츠우먼 탤런트 강소연님, 그리고 국가대표 체조선수 출신 그리고 볼링프로 신수지님, 여자 특전사 출신 은하캠핑의 유튜버 박은하님, 그리고 국가대표 스피드스케이팅 매스스타트 은메달리스트 김보름님이에요. 

 

 

1. 씨름의 여왕 우승후보 7회 박은하 박기량 대결


- 씨름의 여왕에서 강력안 우승 후보로 꼽히는 강소연님, 신수지님, 박은하님, 김보름의 이 4강 체제로 굳혀지고 있어요.

워낙 운동량 및 근육량들이 기존의 다른 김새롬님, 소희님, 유빈님, 고은아님, 양정원님, 홍윤화님과는 차이가 많이 나기에 

경기를 해보면 바로 힘과 코어근육에서 밀리는 것을 볼수가 있어요. 

씨름의 여왕 모든 출연자들이 첫 대면식에서 씨름의 여왕 우승후보를 뽑은 사람이 있는데요, 그게 바로 여성 특전사 출신

은하캠핑의 박은하님이에요. 

유빈씨도 박은하님을 처음보자마자 그냥 우승후보 같았고 최강자일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씨름의 여왕 출연자들 및 감독 코치님들에게도 가장 강력한 우승후보로 거론되었던 박은하님이 1번시드로 출전하시네요. 

이제 누구와 맞붙을지 대진표를 추첨해야하는데요, 다들 나만 아니기를 바라고 있어요. 

씨름의 여왕을 제패하기 위해서 출전하신 박은하 님은 오늘 개인전 토머먼트 16강 경기에서 무조건 오늘 결승까지 가겠다고 하시네요. 

씨름의 여왕 출연하는 선수들이 뽑은 최강자 득표에서 많은 표를 획득한 이유가 바로 있을 거에요. 

그냥 강함이 느껴져요. 은하캠핑에서도 칼이나 무기, 지형지물 파악하고 잠자리 만드시는 것을 보면 괜히 707특임대 출신 특전사가 아니구나 싶어요. 

박은하 님은 씨름의 여왕 단체전에서 금샅바팀에서 활약을 하시면 가볍게 단체전 우승도 하셨어요. 

그때는 아주 쉽게 박기량님을 4초컷으로 이기셨어요. 

강력한 우승후보인 박은하님과 맞붙게 될 16강 토너먼트 상대는 누구일까요? 이제 대진을 시작합니다.

100% 실제상황이고로 이 소름돋는 리얼파이트가 흥미 진진하네요. 

씨름의 여왕 진행자인 전현무님은 박은하님을 16강에서 만나는 것은 우리나라 축구 대표님이 월드컵에서 16강에 브라질을 만나는 것과 비슷하다고 표현하셨어요.

우리가 16강에 브라질을 만난다면 음,, 많이 어려울거에요. 

 

2. 씨름의 여왕 우승후보 박은하 7회 출연진 대진 


- 씨름의 여왕 7화에서 진행되는 개인전 토너먼트에서 박은하님과 붙게된 첫 대진 상대는 누구일까요?

 6회에서 내부 평가 연장전을 통해서 설하윤님과 박기량님이 둘이 맞붙으셨어요. 

설하윤님을 이기고 박기량님이 내부 평가 연장전에서 승리하시면서 바로 16강 진출자가 되셨는데요, 

이런 이런 박은하님의 16강 첫 상대는 그 누구도 아닌 바로 박기량님이에요.

안그래도 단체전에서 금샅바팀의 박은하님과 박기량님이 단체전에서 붙어서 바로 4초만에 패배하셔서 4초컷이라는 별명이 생기셨는데요, 이번에도 운도 안좋게 16강 개인토너먼트에서 박기량님이 박은하님을 또 만나게 되셨어요. 슬퍼라.

 

박기량님은 박은하님과 대결이 성사되었습니다. 슬픈 소식이죠. 

박기량님이 2달동안 씨름의 여왕에 출전하면서 갈고 닦은 실력을 이제 보여주셔야 할 때인데요, 아무리 노력을 해도 쉽게 극복이 안되는 것이 있는데요, 그게 바로 운동신경가 힘이에요. 

박기량님도 치어리딩을 오래하셔서 근육량이 좋긴 하시지만, 박은하님은 특전사를 10년 넘게 근무하신분으로 몸 자체가

근육량과 운동신경이 무척 뛰어난 분이에요.

드디오 단체전 이후에 또 만나게 된 두 분, 박은하님, 박기량님 신장은 박기량님이 조금 더 크시죠.

박은하님, 박기량님 두분 다 키가 170cm 가 넘는 장신이신데요, 박은하님은 근육까지 갖추셨으니.

두 달동안 향상된 숨은 박기량님의 기량을 얼만큼 박은하님에게 보여줄 것인가가 씨름의 여왕 7회의 관건인것 같아요.

관전포인트는 누구나 다 예상하시듯이 박은하님의 엄청난 실력과 힘을 어떻게 박기량님이 버텨내고 바로 연결기술을 들어가는 냐인데요.

씨름의 여왕 5회에서 방영되었는 단체전 결승에서 박은하님과 대결한 박기량님은 4초만에 패배하는 모습을 보였어요.

씨름이 시작되기도 전에 박은하님의 얼굴을 보면 미소가 막 떠오르고 있다는 느낌이 드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ㅋㅋ

 

 

3. 씨름의 여왕 우승후보 7회 출연진 재방송 시청률


- 이제 드디어 맞붙게 된 박은하 vs 박기량 두 선수, 씨름의 여왕 16강 개인토너먼트가 바로 시작되었어요.

 

시작하자마자 힘으로 밀어 붙이고 밭다리 공격을 자유자재로 들어가네요. 완벽하게 박기량님의 몸이 박은하님의 밭다리에

걸려버렸어요. 

다른 팀의 코치들과 선수들이 그냥 박은하님의 밭다리 공격에 혀를 내두르네요. 뒤에 있는 허선행, 노범수 코치님도 그냥 

박은하님은 어나더 레벨이라고 생각하시는 것 같아요. 과연 우리팀의 누구라도 저 박은하님을 이길 수 있을까 이런 생각이 들것같아요. 

박은하님은 스텝을 이동 시 무게중심이 전혀 흔들리지 않고 유지되면서 밭다리 공격을 시도하는 모습이 거의 씨름의 기술을 정석으로 사용하는 선수급으로 보이네요. 

이러다가 박은하님 전문 씨름 선수로 데뷔하시는거 아닌가요? 

시작하자마자 첫 경기에서 박은하님이 박기량님을 힘으로 밀어붙이치세요.

밀어붙이면서 밭다리로 그냥 바로 3초만에 박기량님을 넘어 뜨렸어요.  

이태현 감독님의 관전평을 빌리자면, 박은하 선수는 박기량 선수를 힘으로 제압한 후 정확한 타이밍에 밭다리 걸기를 

통해서 이겼어요. 

박은하님이 사용한 기술은 씨름에서 백전백승의 무적기술이라고 해요. 

대신 근육, 균형감각, 힘이 뒷받침이 되어야 이런 기술을 씨름의 여왕에서 자유자재로 박은하님처럼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이만기 감독님도 박은하님의 기술을 보고 그저 감탄을 하실 뿐이에요. 

이건 거의 대학교의 여자 씨름 선수들이 구사하는 수준으로써, 박은하님은 씨름을 잘하시긴 하지만, 씨름 전문 선수는 아닌데 이렇게 기량향상이 빠르다는 것에 감탄을 금치 못하시네요. 

지난번에 금샅바팀과의 단체전에서 박기량님은 박은하님에게 4초컷 패배를 당했는데요, 이번에는 3초컷을 당했어요.

5초 내에 박은하님의 기술에 무너지는 자신을 보고 있노라니 그냥 헛웃음만 나오시나봐요. 

이런게 바로 기량의 차이인가요? 박기량님이 기량의 차이를 느끼시고 나서 그냥 허탈함에 웃으시는것 같아요.

씨름의 여왕의 최강자인 박은하님을 상대로 박기량님이 세워야 할 작전은 무엇인가 고민하고 있어요. 

장기전 작전을 세우고 있는 최정만 코치님인데요, 장기전도 잘 버텨야 장기전이 가능하지 박은하님은 워낙 코어힘이 좋으셔서 이 장기전까지 가지 못하고 끝내실 확률이 높긴해요.

반면에 박은하님은 너무 여유로우세요, 이왕 이길거면 박기량님이 기술이라도 쓰게 해줄걸이라고 농담을 하시네요.

역시 강자는 여유롭죠. 

 

16강 개인 토너먼트는 3판 2선승제라 박은하님이 첫판을 3초컷 밭다리 공격으로 이겼기 때문에 2번째 판도 박은하님이 이기면 경기는 그대로 종료되요. 

샅바를 잡는 시작부터 박은하님의 힘이 시청자의 저의 눈에까지 느껴지네요. 역시 운동하고 훈련한 분들은 힘이 남달라요.

두번째 판 경기시작, 박은하님이 어떻게 기술을 쓸 까 고민하고 계시네요. 분명히 이기기는 할건데 어떻게 이겨야 하나 고민하시는 모습이 보이세요. 

박기량님이 박은하님의 힘을 저지하면서 버티기 작전으로 가려고 하는데요, 과연 잘 버틸 수 있을까요?

   이번에도 박은하님의 간단한 잡채기 기술로 박기량님을 순식간에 제압했어요. 

마치 박기량님은 모든 것이 이제서야 끝났다는 후련하다는 표정을 짓고 있는데요, 이 표정을 모래판 위에서 카메라가 진짜 잘잡은것 같아요. 박기량님의 표정을 보면 그냥 허탈+끝맺음+실력차이를 인정하는 모습이에요. 

 씨름의 여왕은 ena, once, tvn story에서 재방송을 시청하 실 수 있어요. 씨름의 여왕의 평균 시청률은 0.5%로 케이블 방송으로써는 나쁜편은 아니에요, 특히 유투브에서 조회수가 상당히 높고 스포츠에 관심 많은 분들에게는 역시나 관심이 많은 분야에요.

마무리

 

- 2022년 9월 6일 (화) tvn story에서 방영한 씨름의 여왕 우승후보 7회 출연진 재방송 시청률에 대한 포스팅을 마칠께요. 

감사합니다. 

 

 

 

관련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