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General Life)

오 삼광빌라 등장인물 몇부작 다시보기

by 심리,동기부여 옆집아저씨 2021. 1. 17.
반응형

오 삼광빌라 등장인물 몇부작 다시보기

오 삼광빌라 등장인물 몇부작 다시보기

오 삼광빌라 등장인물 몇부작 다시보기

 

출처 : 오! 삼광빌라


- 주말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의 후속작인 오 삼광빌라는 2020년 9월 19일 첫 방송되었습니다. 

  오 삼광빌라는 작년 첫 방송 이후부터 꾸준한 시청률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오 삼광빌라의 시청률-32% 이상) 

  KBS 2TV 새 주말드라마로서 극본 윤경아, 감독 홍석구, 몬스터 유니온에서 제작을 맡았습니다.

  KBS 주말드라마 항상 모든 가족들을 주말 TV 앞에 모이게 만드는 힘이 있습니다.

오래전에 목욕탕집 남자들, 10년 초대박 드라마 넝쿨째굴러온 당신 등 기억에 남을 만한 KBS 주말드라마는 꼭 챙겨봤었습

니다.
오 삼광빌라 역시 대박 조짐이 느껴져서 꾸준히 시청하고 있으며 오 삼광빌라의 등장 인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세요. 

 

출처 : 오! 삼광빌라

 

오 삼광빌라 등장인물 알아보기



# 이순정역 (전인화님)

- 엄마역할을 잘 소화해내고 계신 이순정역, 전인화 님이 맡으셨습니다.

   고혹스럽고 우아한외모와는 다르게 다정한 엄마 이순정 과 삼광빌라의 탈출을 꿈꾸는 순정스러운 딴 이빛채운

  (진기주), 이빛채운의 친모는 따로 있다는 사실이 밝혀지고 어릴 때 딸과 헤어진 김정원(황신혜)이 진기주의 생모가

  아닐까 하는 추측이 있습니다.


    그 이후에 정보석님, 김선영님까지 내로라 하는 중견 호화 캐스팅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오삼광빌라의 주연인 이장우님과 진기주님의 첫 만남으로 시작합니다.

   또 다른 캐스팅에는 진경님 김선영님 인규진님의 명품조연 라인이 있고 믿고 보는 배우들이 워낙 많아 2020년 9월

   첫 방송 이후부터 현재까지 꾸준한 시청률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오삼광빌라 시청률 평균-33% 정도)


   오삼광빌라는 전인화님, 황신혜님은 1990년에 방영된 KBS 주말드라마 야망의 세월 이후에 30년만에 

  두 명품 여배우가 주말 안방극장에서 같이 연기를 하게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을 참고해주세요.

 

출처 : 오! 삼광빌라

 

# 오 삼광빌라 등장인물 몇부작 다시보기 및 인물관계도


- 주말 드라마에서 탄탄한 배우 라인 덕분에 드라마의 중심이 잘 잡혀 있고 전인화님, 정보석님, 황신혜님등 명품배우들 덕에 믿고보는 시청자들이 꽤나 많이 있습니다.

이순정(전인화님)은 삼광빌라에서 관리인 겸 터줏대감을 맡고 청소,요리, 재봉질, 반려견 돌보기, 화초가꾸기 등 못하는 게 없는 살림꾼 역으로 나옵니다.

사모님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재벌가 전문 가사도우미로 30년의 경력이 있으며 남편 없이 홀로 삼 남매를 키워온 악착같은 엄마입니다.

고난했던 삶이 그녀를 어둡게 하지 않고 오히려 착하고, 따뜻하고, 해맑고, 명랑하고, 긍정적이며 소녀감성이 충만한 이순정의 역할이 오 삼광빌라의 중심을 잘 잡고 있습니다.

어느 날 갑자기 삼광빌라로 들어온 이순정은 첫사랑 오빠를 보는 순간 가슴이 설레어 이름 그대로 순정녀가 되게 되었습니다.

정보석은 기업 회장 우정 후 역로 출연합니다.

찢어지게 가난한 집에서 태어나 신화적인 존재로 부를 축적하여 기업을 일으켰지만 가족들 마저도 진저리 치는 꼰대 잔소리와 짠돌이의절약 정신 캐릭터로 나옵니다.

짠돌이 우정후 때문에 부인 및 아들까지 집을 나가고 싶어 할 정도입니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도 좀 부족한 대기업 후계자 사위로 나오더니 오삼광빌라에서도 캐릭터가 확실하네요.
정보석님은 중후하고 멋진 이미지와는 반대의 역할을 참 잘 소화하시네요.

황신혜님은 패션회사 CEO 김정원 역할을 맡았고 우아한 스타일과 미모가 빛나는 연기를 합니다.

공격적인 경영과 냉철한 판단력과 추진력 그렇게 현재 회사를 일으킨 패션업계의 잔 다르크 같은 존재입니다.

출처 : 오! 삼광빌라


노블리스 오블리주를 몸조심 실천하는 존경받는 경영인 이기도합니다.

명품 조연에는 정보석의 부인 역할로 나오는
진경님, 스크린이나 드라마에서나 자신만의 연기 색깔로 모든 역을 잘 소화시키는 명품 배우이며 JH 그룹의 우정후 아내 정민재 역을 맡았습니다.

KBS 드라마에는 진경 씨가 나오는 드라마와 나오지 않는 드라마가 있다고 할 정도로 KBS 드라마와 잘 맞는 것 같습니다.

10년 전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김남주 님의 시누이, 교사 역할로 나오시면서 시청자에게 진경님만의 연기 색을 제대로 보여주셨습니다.


차분하면서 조곤조곤할 말 다하시는 역할이 각인되어있는데, 오삼광빌라에서도 비슷하면서도 다른 정보석님 부인역할을 아주 잘 소화하고 계십니다.

또 다른 명품 조연 배우 매 작품마다 완전히 다른 인물로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엄청난 각인을 하는 믿고 보는 배우 믿보배 김선영 님은 이순정 전인화 님의 동생 이만 저격을 맡았습니다.

캐스팅된 배우들만 봐도 명품이 연기파 배우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러브 라인인 이장우와 진기주 역할을 제외하고도 볼거리가 상당히 많은데요 이만종 역을 맡은 김선영 님은 이순정 전인화 님의 헌신적인 뒷바라지를 통해서 무사히 의대를 졸업하고 내과의사가 된 인물입니다.

굉장히 차가워 보이고 사랑에는 관심 없어 보이는 시크한 엘리트로 보이지만 그녀의 순정을 빼앗는 누군가를 보는 순간 물불 가리지 않고 사랑에 빠지는 급사빠(급하게 사랑에 빠지는 사람)입니다. 김선영님은 급사빠의 사랑 때문에 마음의 상처를 입은 것은 물론 자신의 재산까지 날려서 피해가 아주 많습니다. 오삼광빌라의 김선영님은 남자를 쳐다보지도
않겠다고 또 다짐하지만 또 다른 급사빠 레이더에 걸려든 남자가 또 눈에 들어옵니다.

오삼광빌라의 더 많은 등장인물들이 있지만 등장인물들을 다 묘사하게 될 경우 줄거리에 겹치는 부분이 있어 다음에 자세한 오삼광빌라 줄거리를 통해서 이야기하겠습니다.

오삼광빌라의 등장인물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출처 : 오! 삼광빌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