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General Life)

갤럭시 워치4 실버, 블랙, 핑크골드 40, 46mm 리뷰 - 스트랩도 예뻐요.

by 심리,동기부여 옆집아저씨 2021. 12.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삼성 갤럭시 워치 4가 출시되고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셔서, 실제 사용자들에게 동의를 얻어 사용리뷰를 작성합니다. 

나만 없는 갤럭시 워치4 실버, 블랙, 핑크골드의 3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스트랩은 40mm, 46mm 선택입니다. 

갤럭시 워치4 동영상

 

1. 삼성 갤럭시 워치4, 3가지 색상, 실버, 블랙, 핑크골드, 스트랩은 40mm


- 삼성 갤럭시 워치4의 사전 예약에 맞춰 많은 분들이 구매를 하셨고, 사용 리뷰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겁니다. 
 2021년 9월에는 갤럭시 워치4가 없어서 못 살 정도의 인기를 누렸으나 지금은 온라인 판매점에서 얼마든지 구매를 하 실 수는 있습니다. 그 당시는 최소 예약기간 3주였습니다. 

- 갤럭시 워치4는 갤럭시 워치3에 비하여 엄청난 바디프레임이라던가 디자인이 변경되지는 않았습니다만, 얼리어댑터들은 이런 신상을 못견디죠. 

- 디자인 측면에서 보았을 때 베젤 내부의 시계 눈금과 버튼의 형태가 약간 바뀌었습니다. (디자인 성공)
  하지만, 기존의 타이젠은 없어지고 구글 os를 하게 되면서 갤럭시 워치4의 앱부분의 호환성은 좋아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워치4와 연동된 갤럭시 시리즈는 항상 어설픈 스마트폰+워치라는 놀림을 많이 받곤했는데요. 이제는 
 갤럭시 워치4 내에서 구글의 앱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으니 이 얼마나 장족의 발전입니까? 

=> 삼성 갤럭시 워치4 및 갤럭시 제품들 구경하러 가기 ↓↓↓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4 40mm

COUPANG

www.coupang.com

 

2. 삼성 갤럭시 워치4 클랙식, 스트랩은 여자 40mm, 남자 46mm


- 삼성 갤럭시 워치4는의 전신은 당연히 삼성 갤럭시 워치3이 었습니다. 갤럭시 워치4는 기존 Active 모델이고요, 약간은 혼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갤럭시 워치4에 어울리는 스트랩에 대한 기대도 많았었는데요, 역시나 스트랩은 여자는 40mm, 남자는 46mm를 많이 선택하게 됩니다. 하지만, 나는 남자인데 40mm가 땡긴다 싶으시거나, 나는 여자인데 46mm가 훨씬 편하다 싶으면 그렇게 해도 전혀 상관없습니다. 



- 갤럭시 워치4 클래식 역시 베젤 내측은 약간 조금 더 단순해지고 깔끔해졌다고 해야할까요? Simple = Pretty
 고급스러운 stainless steal로 제작되어 더 럭셔리 해보입니다. 웬만한 저렴한 패션시계보다 기능성, 효용성, 효율성 측면에서 반드시 필요한 워치가 아닐까 합니다.

=> 삼성 갤럭시 워치4 및 갤럭시 제품들 구경하러 가기 ↓↓↓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4 40mm

COUPANG

www.coupang.com

 
 

3. 삼성 갤럭시 워치4의 기능적인 측면


- 삼성 갤럭시 워치3는 천연가죽으로 제작이 되었으나, 땀나거나 운동할 때 가죽에 땀이 생기게 되면 천연가죽 특유의 향과 땀냄새가 베어 냄새가 날 경우가 있었는데요, 갤럭시 워치4는 불소 고무 스트랩으로 바뀌어 오히려 운동, 자전거, 골프, 테니스 할 때 편리하고 관리하기가 용이해졌습니다. 

- 갤럭시 워치4의 OS가 변경되었지만, 그 전의 거의 비슷한 화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 갤럭시 워치4에는 체성분 분석 기능이 포함되어 BIA 센서를 통하여 자신의 체성분을 약 15초 내에 측정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피트니스 또는 건강검진 받으러 갈 때 측정하던 인바디 기기에서나 볼 수 있는 것들이 갤럭시 워치4에 들어있어 보다 편리하게 자신의 체성분, 체지방, 근육량등을 확인하면서 운동할 수 있습니다. (항상 지방이 문제죠.)

- 기존 갤럭시 워치3에 있던 슬리핑(숙면), 혈압, 심전도 측정 기능은 당연히 갤럭시 워치4에도 탑재되어있으며, 이전보다 훨씬 빨라졌습니다. 역시 메모리 및 CPU가 업그레이드 되니까 모든 기능이 좋아졌습니다. 

=> 삼성 갤럭시 워치4 및 갤럭시 제품들 구경하러 가기 ↓↓↓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4 40mm

COUPANG

www.coupang.com

갤럭시 워치4 사양

 

마무리

- 오늘은 2021년 하반기에 출시된 삼성 갤럭시 워치4에 대한 리뷰 및 사용후기를 알려드렸습니다. 

해당 링크를 통해 판매가 이뤄지면 글쓴이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여러분의 클릭과 후원을 통하여 이 페이지는 운영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