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경제(Stock Market, Economy)

Grass 채굴 코인 에어드랍 총정리

by 심리,동기부여 옆집아저씨 2024. 3.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Grass 채굴 코인 에어드랍에 대한 총정리를 해보고자 합니다.

무료로 코인을 채굴하면 진짜 돈이 되는가에 대한 많은 의문들이 많으실텐데요, Grass 코인은 채굴을 하기 위해서 여러분이 준비할 것은 오직 컴퓨터+인터넷 뿐입니다. 

파이코인처럼 핸드폰으로만 채굴이 되는게 아니라 grass 코인은 현재 PC (노트북, 미니PC)로만 채굴이 가능하며 추후에는 모바일, 핸드폰, 태블릿등으로 채굴을 할 수 있게 한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grass 코인은 무엇이며 과연 이 grass 코인을 채굴하면 돈을 벌 수는 있는가? 파이코인은 5년 넘게 채굴을 하였지만 아직까지 이렇다면 Dex나 CEX에 상장을 하지 않았습니다. 과연 파이코인처럼 grass코인도 현재까지 돈은 안되고 사이버 머니로만 남을 것인지, 아니면 그들만의 거래가 될지, 아니면 상장해서 라이트코인, 비트코인처럼 현실 화폐로 교환이 가능한지 우선 힘들지 않다면 grass코인을 우선 채굴하면서 생각해보시죠. 

 

1. Grass코인은 무엇인가요?


- Grass코인은 우리가 사용하는 인터넷에 연결만 되어 있다면 사용하지 않는 일정의 인터넷을 누군가에게 판매하는 것입니다. 쉽게 이야기하면 나의 남는 인터넷을 남들과 공유하여 그 만큼 grass 코인을 채굴하고 그걸 나중에 에어드랍으로 받아서 상장하면 거기서 판매하면 되는 것입니다. 

- grass(잔디)코인 채굴자들은 집에서 사용하지 않아 낭비되는 인터넷을 하나의 효율적인 자원으로 분배하여 그 만큼을 코인으로 채굴하고 그 만큼의 grass코인으로 받아서 나의 지갑에 저장해 놓는겁니다. 

아래는 grass 코인에 대한 홈페이지인데요, grass코인은 이미 seed round로 약 450만 달러(USD)를 투자 받아서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운영 중에 있습니다. 요즘 특히나 가상화폐 현실세계에서 아주 중요한 AI (인공지능)과도 연결되어 있어 더 큰 프로젝트로 성장할 경우 소소한 용돈이 될지 아니면 큰돈이 될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2. Grass 코인은 어떻게 채굴할 수 있는가?


- 아래의 링크를 통해사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메일로 회원이 가입가능합니다. 개인정보를 많이 넣지 않고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굳이 많은 고민을 하실필요 없이 그냥 간단한 프로그램으로 채굴한다고 생각하시면 마음 편하실겁니다. 
(회원가입은 1분이면 완료, 사용자이름, 이메일, 비밀번호 끝-grass코인 이렇게 쉽나요?)

 

 

Grass: Earn a Stake in the AI Revolution

 

app.getgrass.io

 

- 위의 사이트를 이용하여 가입이 완료되었다면, Chrome webstore (구글에서 검색)로 접속하셔서 확장프로그램인 Add to Chrome을 클립합니다. 

 

- 크롬 익스텐션은 크롬 웹스토에서 제공하는 안전한 사이트이기 때문에 너무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웹스토어에서 grass extension - > Add To Chrome을 누르시면 93% 설치 완료

- 이제 grass 홈페이지로 접속하셔서 가입하고 grass 잔디코인을 채굴하실 준비를 모두 마치셨습니다. 

- 사용하시는 인터넷의 우측 상단에 보시면 나뭇잎모양(grass코인채굴)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로그인 하는 화면과
  인터넷을 연결하는 Connected (연결된), Disconnected (연결이 끊어진) 모양 중에 하나가 나올겁니다. 
 당연히 Connected로 되어 있고 Network quality: 75%로 나와야 연결이 잘되고 채굴을 시작하는 겁니다. 
 Disconnected로 나올경우 계속 시도를 하셔서 연결을 해주셔야 채굴이 됩니다. 

- 참고로 grass 코인 채굴은 하나의 ip에 여러개의 컴퓨터가 붙어도 채굴이 안될 수 있고, 무선인터넷보다는 유선인터넷의 채굴이 훨씬 더 잘됩니다. 무선이 안되는것 아니지만, 연결이 불안정해서 grass코인 채굴이 계속 disconnected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Grass코인은 하루에 얼마나 채굴 가능할까요?


- 필자가 직접 한대의 컴퓨터를 가지고 24시간, 컴퓨터 종료하는 시간 약 1분을 제외하고 운영해본결과 아래의 장표와 같이 채굴시간 대비 채굴량을 계산했습니다. 

여러개의 컴퓨터를 여러개의 IP가 제공가능한 인터넷을 가지고 한다면 위와 같이 더 많은 채굴이 가능할 수도 있겠네요.
하루에 한개의 컴퓨터로 1분일때 1.25개, 10분일때 12.5개, 60분일때 75개, 1일채굴 (24시간)량은 약 1,800개, 1주일 (7일)은 12,600개, 1달 (30일기준)은 약 378,00개를 채굴하여 제 지갑에 쟁여놓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렇데 컴퓨터 3개를 가지고 1달을 grass코인 채굴을 한다면 약 100만개가 넘는 grass 코인이 채굴되는데요, 그렇게 6개월 채굴 하여 최초 가격이 10원이라는 가정을 해보았을 때 얼마의 자산의 가치가 있는지 가정해보겠습니다. 

예시) 컴퓨터 3대, 각각의 다른 ip사용, 24시간, 6개월을 grass 코인 채굴을 했을 경우

378,000(개/월) x 6(개월) x 3(컴퓨터대수) x 10 (원/최초가격) = 68,040,000원

물론 위의 금액 1원은 가정입니다. 1원이 될지, 10원이 될지, 100원이 될지 아니면 0.0000001원으로 상장이 될지, 상장이 안되고 그냥 스캠으로 끝날지는 개인의 판단이고 몫입니다. 

 

요즘 비트코인이 다시 4번째 반감기를 맞이하면서 1억원이 넘는 폭등을 하고 있습니다. 
그 오랜시간 사람들의 바람이었던 비트코인이 드디어 정식투자가 되는 ETF현물승인도 되었고, 이제는 이더리움 ETF승인까지 바라보는 시점이 되었습니다. 

- 아직도 비트코인, 가상화폐는 전부 사이버 머니일 뿐이고 언젠가는 0원으로 없어질 신기루라고 말하지만, 그런말이 이제 나온지 8년이 넘었고, 그 시간동안 가상화폐 투자를 통해서 수많은 사람들이 백만장자, 억만장자의 부자반열에 오르게되엇습니다. 

- Grass 코인 채굴을 통해서 우리가 엄청난 부자에 오를 수는 없지만, 그대로 작은 용돈벌이 또는 가상자산의 채굴로 인하여 나의 부의 증식을 이룰 수 있다면 손해보는 장사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놀고 있는 컴퓨터와 인터넷을 가지고 채굴을 할 수 있다면 그 채굴을 통해서 추후에 실제 자산으로 인정 받는 때가 온다면 저는 굳이 안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최근에 아비트럼, 수이, 세이, 게임코인들이 CEX(코인거래소)에 상장 전에 이런 에어드랍을 위한 트랜잭션을 많이 일으킨 사용자들에게 무료로 에어드랍을 해주었고, 국내에서도 무료에어드랍을 통해서 8천만원~1억원까지 무료로 받으신 분들이 꽤나 있습니다. 에어드랍 얼마나 주겠어하고 포기했지만, 그거라도 받아놨으면 중형차 한대값을 무료로 벌 수 있는 그런 기회이기도 합니다. 

 

===> 아래의 링크에서 가입, 채굴진행 바로 가능=============

마무리

 

-  남들이 가상화폐, 비트코인, 무료코인, 에어드랍은 전부 다 사기라고 말할 때 그때가 어쩌면 뭐라도 해볼 시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특히나 내돈이 투자되지 않는 사업이라면 더욱 더 해볼필요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 grass코인 채굴 에어드랍에 대한 판단은 여러분이 하시되 저는 2024~2025년 비트코인, 밈코인, AI, RWA코인의 폭등장을 예견하고 있는바 부의 추월차선을 넘을 준비를 꾸준히 진행중입니다. 000억을 버는 그날까지 계속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