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경제(Stock Market, Economy)

컴투스 컴투스홀딩스 C2X 코인 상장 총정리 - 100배 수익

by 심리,동기부여 옆집아저씨 2022. 3. 5.
반응형

컴투스와 컴투스홀딩스가 준비하고 있는 2022년 최고의 야심작, c2x 코인을 아시나요?

2021년 엑시인피니티 코인 100배 상승, 2021년 위메이드가 만든 위믹스코인이 50배 상승, 2021년 갈라코인 450배상승

1대의 갈라노드를 구매하면 한달에 약 채굴수익 월 500만원이상, 이게 전부 현실이 되었다는 것을 믿으시겠나요?

이제는 단순히 가상화폐, 비트코인의 문제가 아니라 우리가 상상하던 메타버스, nft, p2e(play to earn)의 테마를 가진

코인들이 세상을 점령하고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C2X 코인 상장 및 가치알아보기

 

 

1. 컴투스, 컴투스 홀딩스, C2x코인은 무엇인가?


- 컴투스는 1998년에 모바일 게임서비스를 제공한 모바일 (핸드폰)게임 전문업체이고 최초로 코스닥에 상장했습니다. 
  대표이사는 송재준님이고 모바일 게임에서는 거의 독보적인 위상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 컴투스홀딩스는 2000년에 설립되어 컴투스에서 개발한 모바일게임을 제공하고 배급하는 회사이며 원래는 게임빌이었
  지만, 2021년 11월 컴투스홀딩스롤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 컴투스와 컴투스홀딩스는 가상화폐 시장에 진출하여 여러가지 사업 플랫폼을 백서에 공개하게 되었습니다. 
  블록체임 게임을 필두로 nft거래소 설립, 메타버스, p2e 등의 신사업을 바탕으로 새로온 먹거리를 만들었습니다. 
  컴투스그룹이 블록체인, nft 거래소, 메타버스, p2e의 신사업을 이끌어가면서 이 모든것을 아우르는 컴투버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컴투스 + 메타버스 = 컴투버스)
  c2x 플랫폼은 웹 3.0 기반의 탈중화 플랫폼이고, 여기서 사용하는 기축통화가 바로 c2x코인입니다. 즉 컴투버스 세상에서 사용하는 매우매우 중요한 코인이 바로 c2x라는 것입니다. 

 

# c2x 투자전략 및 미래 가치에 대하여 궁금하신분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 (좋아요, 구독부탁)

 

 

2. c2x는 가상화폐 시장에서 투자할 만 할 것인가?


- 2021년부터 꿈틀거리기 시작한 메타버스 (metaverse), nft, p2e (play to earn - 게임을 하면서 코인을 벌고, 그 벌어들인 코인을 자신의 지갑으로 이동 또는 거래소로 보내어 돈으로 환전-즉, 게임하면서 돈벌자!!)가 대세가 되었고, 기존의
암호화폐 시장에서 많은 상승을 하지 않은 1세대 코인들 (이오스, 라이트코인, 리플등)을 뒤로하고 엄청난 상승들을 한
테마코인으로 코인 생태계의 주축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 2021년 암호화폐 시장에서 어떤 상승이 이뤄졌을까요?
 1) 엑시인피니티 : 약 100배 상승
 2) 위믹스 : 약 50배 상승
 3) 디센트럴랜드 : 약 35배 상승
 4) 샌드박스 : 약 30배 상승

 

 

현재 위의 코인들이 어떤 연관이 있을까요? 이것들은 모두 메타버스 (메타 + 유니버스)에 의하 새로운 테마를 형성하였고, 그 1세대로 엄청난 상승의 주인공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 그렇다면, 저 1세대 메타버스 코인들의 사업성이 아주 좋을까요? 
 엑시인피니티와 위믹스는 대폭상승을 통해서 게임에 대한 기대감이 많았지만 엑시인피니티의 게임은 그렇게 완성도가 
 높지 않았고, 샌드박스 역시 게임 플레이어 및 참여자가 게임을 제작하는데 참여할 수 있고 거기서 수익을 벌어 들일 수 있는 또 다른 세상을 열게 되면서 큰 상승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시가총액으로 보면 거의 몇십조 단위)

 

 

- c2x는 이런 장단점들을 다 아우를 수 있는 최고의 생태계 메타버스 플랫폼을 만들어냈습니다. 
1) 컴투스플랫폼은 c2x 플랫폼에 탑재-블록체인 게임 개발환경을 지원함.
2) nft 거래소 오픈 - k팝, k아트, k콘텐츠 4개분야 nft를 발행 및 거래가능 (2022년 1분기예정)
                          젤리피시엔터테인먼트, 블랙베리크레에이티브가 파트너쉽 체결
3) 블록체임게인 20여종 : 서머너즈 워 : 백년전쟁, 크로매틱 소울 : afk레이드 출시 (2022년 3월예정)
                           마블레이스, 크리쳐, 게임빌프로야구, 서머너즈워:크로니클, 낚시의 신:크루, 골프스타:챔피언쉽,
                           거상M 징비록등을 출시하여 글로벌 블록체인 시장을 모두 흡수할 예정 (엄청난 프로젝트)

 

# c2x의 백서 및 사업성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클릭하여 다운받으세요. ▼▼▼▼▼▼▼▼▼▼ (좋아요, 구독부탁)

 

 

3. c2x 투자전략 및 다른 게임 기축통화, 넷마블, 네오핀, 크래프톤등


- c2x 코인에 대한 가능 큰 장점은 일단, 회사지분의 코인이 5년간 락업이 걸려있다는 것입니다. (Lockup-주식 보호예수와 비슷한 개념, 해달 날짜까지는 절대 해당코인을 시장에 매도할 수 없음-가격하락 방지)
단기매도가 코인 생태계에 안좋은 영향을 미친것이 바로 2021년 12월에 발생한 위믹스 코인입니다. 
위믹스 코인을 매도하여 위메이드 회사의 영업이익으로 편입시켜 위메이든 실적이 급상승하여 주가가 상승하였고 
반대로 위믹스 코인은 단기 하락하여 투자자들의 비난을 피할 수가 없게되었습니다. 이를 방지하고자 컴투스 및 컴투스
홀딩스는 5년간의 자신있는 락업을 약속한것입니다. (락업 걸고 중간에 취소 불가능)

 

 

- 컴투스에서 나오는 블록체인 게임은 기존의 엑시인피니티, 샌드박스와 같은 메타버스 p2e보다 훨씬 더 그래픽 및 게임의 완성도가 높다는 것이 vc들의 평가입니다. 물론 완벽히 출시가 되어서 유저들의 평가를 받아야 겠지만, 코인 투자자 입장에서 아주 완벽한 게임이 아니더라도 컴투스라는 회사가 테라(루나) 및 해시드 회사가 협업하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최소 30배 이상의 상승을 줄 것이라는 코인 전문가들의 예측입니다. 

- 2022년 2월 28일 MEXC 거래소에 네오위즈가 조용히 네오핀이라는 게임 코인을 상장시키고 단기 900%의 상승을 이뤄냈습니다. 즉, 한국의 게임회사가 거래소에 코인을 상장시키면 단기에 엄청난 상승을 보여준다는 공식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네오위즈보다 더 엄청난 게임과 메타버스 세상을 만드는 것이 컴투스 그룹인데요, 과연 네오핀, 넷마블 아이템, 싸이월드의 도토리 (단기 1000%상승)보다 못한 상승력이 나올까요? 

 

네오핀 mexc 상장 후 변동추이 - 대폭등



- c2x 코인 투자전략 : 
 1) 상장될 거래소 파악 : 2022년 3월 20일 이후에 c2x가 상장될 거래소가 공시될 예정
     (세계최대 거래소 예정, 바이낸스?) 파악 후 해당 거래소 가입 및 kyc진행 (개인신분 인증)

 2) 송금할 코인 준비 : 개인 지갑 및 거래소에서 리플이나 트론으로 구매해서 해당 거래소로 송금준비. 
    (리플, 트론이 전송속도가 빠르고 수수료가 저렴한. 1000원 미만)

3) 상장날짜 시간, 파악 : 상장당일에 몇시에 정확히 상장하는 파악하고, 모바일 또는 pc로 거래소 접속하여 매수준비.

4) 상장 시작 시 매수 : 만약 코인 발행가가 1달러인데, 상장 시작할 때 1~2달러 사이라면 무조거 매수버튼 클릭
                             상장 시작시 5~8달러 사이라면 매수포기. (고점에서 물릴 확률이 높음.)

예) 네오핀 상장 시작가 2달러 > 다음날 최대 38달러까지 상승 후 현재 15달러 수준 유지. 
첫날 폭등하면 절대 매수 금지,
=> 투자를 유도하는 글이 아닌, 투자방법에 대한 글이니 투자는 개인의 책임하에 진행하시 기바랍니다. 


# c2x의 투자의 내용에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클릭하여 다운받으세요. ▼▼▼▼▼▼▼▼▼▼ (좋아요, 구독부탁)

 

 

마무리

- c2x코인 후에 넷마블 코인, 드래곤플라이등 2022년 1q부터 지속적으로 좋은 게임코인들이 상장예정입니다. 
  제대로 공부하시고 투자하셔서 여러분의 삶에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 c2x 백서 다운로드 및 로드맵 다운로드. ↓↓↓↓↓↓↓↓↓↓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