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마케팅(Online Marketing)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총정리 꿀팁

by 심리,동기부여 옆집아저씨 2023. 2.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sns중에 최고는 아무래도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인것 같습니다.
아무리 틱톡, 핀터레스트, 블로그가 많은 사람들에게 온라인, 디지털 마케팅의 대체수단으로 자리잡는다고 해도 인스타그램의 명성과 쉬운 사용법, 많은 사람들과의 시인성 높은 사진, 동영상, 릴스의 벽은 뚫고 싶어도 뚫을 수가 없습니다. 

오늘은 인스타 스토리를 몰래보기를 할 수 있는 비행기모드 및 염탐사이트의 사용법을 쉽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총정리 


- 인스타그램의 스토리 또는 인스타 자체를 몰래보기 쉬운 사이트는 아로 iganony.com입니다. 한국말로 이가노니닷컴이라고 하는데요, 이 사이트는 굳이 핸드폰에서 어플을 다운받아서 할 필요없이 데스크탑에서 자연스럽게 접속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인스타 스토리를 몰래보기 위해서는 이가노니 사이트에서 "Enter username/profile URL" 부분에 여러분이 보고싶은 사람의 인스타 사용자이름 및 프로필의 주소를 넣고 돋보기 버튼을 누르면 바로 상대방의 계정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인스타 몰래보기 아주 쉽죠잉?)

- Anonymous Instagram Stories Viewer & Downloader라고 나오는 데요, 이것은 해석하면 무기명의 인스타그램 스토리 뷰어와 다운로더라는 뜻입니다. 즉 무기명으로 남의 인스타 스토리를 몰래보기가 가능한 사이트라는 것입니다. (무료!!)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를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분은 아래에서 함께하세요. ▼▼▼▼▼▼▼▼▼▼▼

 
 

2.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꿀팁


- 위의 방법으로 사용자이름과 프로필 주소를 넣고 찾으면 인스타 스토리, 포스트, 하이라이트등을 몰래보기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무기명 사이트를 통해서 우회해서 다른 사람의 인스타 스토리에 접속한 것이기 때문에 누가 접속했는지는 절대 알수가 없습니다.  

- 만약 여러분이 인스타 스토리를 클릭했는데 인스타의 사용자가 스토리를 사용하지 않거나 스토리가 없다면 "No Stories Found"라는 영어문구가 뜰것입니다. 해석하면, 인스타의 스토리를 발견하지 못했음 이정도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 만약 사용자의 인스타 스토리에 사진이 있다면, 여러분은 인스타 스토리의 아래 DOWNLOAD버튼을 통해서 사진을 다운로드 하여 저장도 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자체가 워낙 전세계적으로 많이 사용되고 인기가 많다보니 별의별 사이트가 있고 사이트의 기능또한 무료로 이용하기가 너무 쉬워졌습니다.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와 다운로드까지 가능하다니 저도 사용해보고 많이 놀랐습니다. 물론 저는 이런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나 유튜브숏츠, 인스타 릴스, 페이스북 동영상 빠르게 만들기등을 통해서 디지털, 온라인 마케팅 강의를 위해서 이런 기능을 공부하고 알게 된것이지 나쁜용도로 사용할려는것은 절대 아니니 오해 말아주셨으면 합니다. ^^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를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분은 아래에서 함께하세요. ▼▼▼▼▼▼▼▼▼▼▼

 

 

 

 

3. 인스타 몰래보기 사이트나 방법은 여러가지 총정리 꿀팁


- 인스타 몰래보기를 위한 이가노니 사이트 말고도 여러가지로 인스타 몰래보기를 할 수 있지만, 다른 인스타 몰래보기의
  방법에서는 할 수 없는 것을 이가노니 사이트가 구현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정렬하기 기능이 있다는 것입니다. 
 "SORT"라는 버튼이 있어서 사진을 각각의 순서대로 볼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무료 사이트치고는 생각보다 아주 많은 기능들이 있어 저도 사용하면서 놀라긴 했습니다. 
 SORT는 엑셀이나 일반 데이터가 나와있는 프로그램에서 정렬기능인데요, 여기서는 각각의 시간, 오름, 내림으로 정렬을 할 수 있어 인스타 몰래보기에 아주 유용하고, 꼭 나쁜 의도가 아니라 내가 아는 지인들의 인스타그램에 접속할 때 꼭 나의
신분을 밝히지 않은채 그냥 가볍게 접속하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쁜의도는 절대 안되요!!)

- 인스타 몰래보기의 또 다른 엄청난 기능이 바로바로 AUTO PLAY 입니다. 해석하면 자동재생 기능정도로 표현가능합니다.  이 AUTO PLAY기능을 이요하면 인스타그램의 스토리에 사진이 많을 경우 자동으로 인스타 스토리 사진을 재생하여 재생하는 사진 중에서 내가 원하는 사진은 다운로드하여 저장 할 수 있는 것입니다. 



- 인스타 몰래보기의 또 다른 방법이나 사이트는 InstaStoriesViewer가 있습니다. 구글에서 저렇게 타이핑해서 찾아도 되고
insta-stories-viewer.com 여기로 클릭해서 들어가도 됩니다만, 제가 여기에 저런 링크를 많이 달면 제 블로그 지수 하락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저정도로 설명을 하겠습니다. 인스타스토리뷰어 사이트 역시 인스타 아이디만 넣고 엔터를 치면 자연스럽게 인스타 스토리를 몰래보기가 가능합니다. 예전에는 싸이월드를 몰래 들어갔다가 나도 모르게 당첨이 되버리면
나의 발자취가 남게되어 헤어진 전 연인이나 들키지 말아야 할 사람들의 사진첩에 들어갔다가 낭패를 보는 경우도 많았는데요, 실제로 인스타 몰래보기 사이트는 싸이월드에 비하면 훨씬 기능도 많고 무료라 들킬 염려가 없습니다. 
어떤 분들은 이런 것을 인스타 몰래보기 또는 인스타 염탐사이트라고도 하는데요, 이 사이트말고도 네이버에서 스토리세이버라고 검색해서 storysaver.net 홈페이지 상에서 다른 사람의 인스타 스토리, 릴스, 하이라이트등을 몰래보기 할 수도 있습니다. 제가 알려드린 3가지 사이트는 모두 다 무료이니 걱정말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를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분은 아래에서 함께하세요. ▼▼▼▼▼▼▼▼▼▼▼

 

 

마무리

- 온라인, 디지털 마케팅 7년차로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구글, 네이버, 카카오광고, 네이버블로그, 티스토리블로그,
 등의 광고교육, 컨설팅, 광고대행업무, 블로그교육, 파워블로그되기,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되기 등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대일, 일대다, 집체교육, 밀착교육, 심화교육, 잉큐베이팅, 그로스해킹, 와디즈에서 적은 금액으로 브랜딩하기등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내용은 아래의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질문하시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권석인 고수의 검색엔진 최적화(SEO) 레슨 서비스, 서울 관악구

온라인마케팅 블로그 온라인 광고강의 및 대행, 와디즈, 펀딩사업, 네이버, 구굴, 페이스북, 인스타, 틱톡, 유튜브광고원리 이해, 운영대행, 온라인마케팅 전문가

soomgo.com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를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분은 아래에서 함께하세요. ▼▼▼▼▼▼▼▼▼▼▼

반응형

댓글